카테고리 없음

그동안 감사했습니다!

로즈블랑슈 2018. 10. 15. 20:43

안녕하세요.


마지막 글이 5월이었는데 그 이후에 한번도 글을 올리지 못했네요.

제가 너무 바빠져서 블로그를 계속 할 수가 없어 알려드리기라도 해야 할 것 같아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.

혹시라도 기다리시는 분들이 계실까 많이 죄송해서요.

매번 영상 찾아보러 올 때마다 글을 써야할텐데 써야할텐데 했었는데 결국 쓸 시간이 없게 되더라구요.

블로그 처음 시작할 때부터 꾸준히 매번 댓글을 달아주셨던 모든 분들 덕분에 오랫동안 지치지 않고 즐겁게 할 수 있었어요. 정말 감사했습니다.

가끔씩 관리하러만 들어오고, 이제 유이 응원은 개인적으로 하려고 합니다.


자료는 모두 그대로 놓아둘게요.

블로그에서 찾으시는 자료는 검색창에서 검색해보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.

카테고리 설명과 기본 공지는 여기

플짤 관련 공지는 여기를 참고해 주세요.

그리고 다음팟이 종료되어서 짤린 영상이 꽤 되더라고요ㅠㅠ 그건 저도 안타깝지만 어떻게 할 수가 없네요...


혹시 번역글이 필요하실 때는 출처를 밝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내용이 만에 하나라도 아쉽게 전달되면 우리 유이가 잘못 알려질 수도 있으니까요.

정리/모음글에 있는 자료모음 링크들도 여기서만 봐주시면 좋겠어요.

제가 가끔씩 니로니타임 참여용으로 만드는 움짤들은 여기 에 추가해 놓겠습니다.


그동안 감사했습니다! 언젠가 여유가 된다면 다시 올게요!



+(181107) 유이 솔로콘 mp3 몇 개 추출한 거 올려요 (+181119) 전체 추출 완료 

(주소 뒤에 /download 붙이면 다운가능해요)


(+181119) 솔로콘 음원 추출하면서 자른 영상 그냥 지우기에는 아쉬워서 올립니다 

 (콘서트 무대 정리글의 자료 링크에도 업데이트 했습니다)


+ 2018 감사제 카츄샤 움짤